MLS 서치란 ? ( Real Estate -MLS Search )

MLS  서치란?   
미국 부동산은 집을 파시는셀러 분이 부동산 에이전트나 브로커에게   리스팅 계약을 하면   브로커는 그 집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MLS  에  많은 집  사진과 함께   입력시킨다.     이것은  다른 에이전트나 브로커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함이며 협력하여 팔기 위함이다.    또한,   바이어의 에이전트나 브로커는 바이어의 집을 찿을때   MLS  에 멤버넘버를 입력한후  원하는지역과 가격, 집코드등을  입력한뒤  모든 매물을 검색한다.   고객의 니즈에  (NEEDS)  따라    정리한  최종  MLS      리스트를   가지고    집에대한 모든   정보를   브로커/ 전문가는   완전  분석한뒤  (예산, 지역,학군 혹은 라이프 스타일 분석후)     다시 최종  몇개로 줄여서   그중   최종리스트로   고객과  볼 집을   함께 정한다.   
그럼 이처럼  주정부 면허가 있는 브로커 들이  깊숙하고   거의  정확한정보를    볼수있는   MLS 란 무었인가?     MLS 란   Multiple Listing Service 의 약자이며   주정부 라이센스 전문 부동산 브로커나 에이전트들이 매물정보를 공유하는 데이터 베이스이며  MLS 는  전국부동산 협회에서 지정한 규례에   따른다.     따라서, 브로커니 에이전트가있는 모든 매물은    거의모두 MLS 에 입력되며  아주 소수의 집만 제외된다고 생각하면된다.     
MLS Search   가 좋은 이유
  • MLS는 부동산 전문  에이전트들이 보는 매물 정보 데이타베이스이다. 
  • 에이전트들이 리스팅을 받으면 MLS에 올린다.  
  • Zillow, Truilia, Realtor 등의 시스템은 Syndication 라는 과정을 거쳐 매물 정보들을 공급받는데 느리며  정확하지 않다. 
  • MLS에 올라온 리스팅이 Zillow 등에 보이는 시간은 대략 2-3 일 후이다.     
  • Zillow, Trulia, Realtor 의  정보는 종종 오류가  많다.  Sold – 팔렸던 집이 Active로 나오는 경우도 있다.  
요즘 인터넷에 많은 부동산 사이트가있어   바이어는 온라인 이곳저것에서 집을 찿지만 결국 부정확한것이 많으며  많은사람이  컴퓨터 안으로 빠저들어갈듯  몇시간을 힘들게  찿은 온라인 매물이    브로커에게 상담하면   이미 에스크로에 들어갔거니 이미 오래전에 팔린매물 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서치를 조금더 정확하게 신경쓰면  좋은집을 찿는 좋은경우도 있다.     급한  마음은  인내하지 않으면  고급정보를   볼수가  없다.             
예를들면 zillo 나 Trullia  같은 곳에서 온라인 서치후     집을 찿았다면    그집을 다시한번 정확하게 정검해보려면   zillo 나  trullia 등 에 서 본정보를  매물이  팔리지않은것인지  다시한번  차근히  보아야 한다.     방법은   MLS   #  가  그곳에 입력되어  있으니   한번더   MLS  에서   MLS  #   를   입력하여     정확하게   매물인지 아닌지  다시  그집을  서치하는것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물건은  찿은후   다음단게는   브로커와 상의해야 한다.     매일  직업이   현 인벤토리  집중 인  브로커의   정보력과 전문지식은   비교할수가 없다.       많은   온라인은    아직은   MLS   나   혹은    Coldwell Banker Search Engine   능력,    무엇보다   FULLTIME     전문  브로커의   인벤토리 능력과  빠르고 정확한  정보력을   따라올수가 없다.       또한 복잡한 부동산 서류, 오퍼, 타협은  당신을  보호해주는    전문인과 상의하는것이   옳은    길일  것이다.    

MLS SEARCH    
WWW.JOYCEKIMEST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