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스 (LAWRY’S) 베버리 힐즈, 기억에 남는 생일파티

Tiffany&Dad  birthday party

 

 

귀한  손님을 모실때나,  가족 생일파티,  데이트,  특별한 이벤트 모임등에 손색이 없는   명품

식당은  베버리 힐즈의 명소  라리스  Lawry’s  Restaurant     입니다.

1938년 베벌리힐스에 오리지널 라리스 프라임립 식당을 오픈한후 베버리힐즈 최고 명소가 된 라리스는 한국이나 일본 광광객에게도 유명한곳입니다.     유럽 귀족들의 초상화 와 각종  풍경화들을 걸어 디자인한 실내는  높은 천장, 넓어서 마치 게티스 뮤지움의 한곳을 옮겨놓은듯 합니다.

식당 안은  고풍스런 가구가 특이하며  메니저의 정중함, 웨이츄레스들의 움직임등은  유럽 귀족집  프라이빗 저녁 파티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곤 합니다.  분위기가 갈때마다  클래식하고  럭서리 하구요.   오랜  전통과  맛으로 승부하는 이곳은  오직 채식의 블랙 앵거스 프라임 립으로만 고집하고 오븐 베이크로 오랫동안 통째로 구워낸 프라임 립이랍니다.     그맛은 이미  유명  음식 평론가들은 라리스 프라임 립에 대해 격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프라임 립을 서빙 하기전  웨이트레스 들은 드레싱 그릇을  높이 쳐들고 얼음 위에 놓인 살라드 그릇을가지고 그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려가며  눈앞에서 싱싱한 샐러드를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데요.   샐러드에 들어간 건강 재료는 체리 토마토, 상추, 시금치, 빨간 비트, 마늘  크로톤이고  프렌치 드레싱은  달콤세콤한  맛이 일품 입니다.
메인 프라임 서빙은  유럽 사람같은  요리사의  하얀긴 모자를 쓴   전문 요리사들이

큰 프라임  실버 카트를 끌고와  직접 그자리에서 컷하며   즉석에서  담아주고 요리사가  서빙을 합니다.

양이 적은  캘리포니아 커트,  잉글리시 커트는 조각으로썰은 슬라이스, 라리즈 커트는 사이즈가 상당히 두껍고 큽니다.  유명한 이집의 프라임  립은 하얀 크림의  호스래디쉬에 찍어 드시면   음식이 너무 맛이있어  귀족분위기의  멋진식당 1호로 기억에 남습니다.
사이드  디쉬로는 유명한  일품의 아이다호 구운 감자,  너무고소하고  맛잇는 크림 콘, 크림 시금치,  은 꼭 오더해서 맛을 보세요.     너무 특이하고 맛이 독특하여 어느 식당도 이참맛을 카피할수가 없습니다.     참고로 meat 을 안드시는분은 랍스터거 있습니다.

 

이곳 저곳  테이블에  촛불 꽂은 맛있는  케이크를 들고  오가는  웨이트레스들은  식당 의 귀족적 분위기때문인지   마치 멋진 유럽귀족집의 집사가  유니폼 을 입은듯 한데요.    기끔 들려오는  웨이트레스들이 부르는 “해피버스데이 투 유”  를 들려 줍니다.   생일 케이크는 무료로 알고 있습니다.     매해 가족과 아름다운 메모리가 있어서인지  라리스는  식당을 떠나 특별한 곳이기도 합니다.

 

Prime Rib Restaurants& Steakhouses | Lawry’s Restaurants

 

www.lawrysonline.com

 

       

100 N La  Cienega Blvd  Beverly Hills, CA 90211   (310) 360-6281

 

 

가격 : 1인  $30 달러선 회원 VIP 포인트 : 있음.  그외 많은 혜택 멤버 문의 (877) 529-7984
HOURS

 

Mon – Fri   5시~10시.

 

Sat  4시30분~11시.

 

Sun  4시~9시30분.

 

발레 파킹.
(310) 652-2827.  미리 전화 예약 필수 .   예약이 없다면 평균 30~40분 기다리는 것은 예사.  

 

정장/ 드레스코드있음

 

LLLL0

LLLL111

LLL 1

LLLL8989

KKKK

lawr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