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김 유튜브 프로모 ; 영어

 

쇼셜미디어의 시대를 살고 있는  저는  지금  유튜브 PR  비디오를  시도 해봅니다.
커리어 우먼 으로서  좋은  인상을  주어보려고  긴머리를  아예 머리도 짧게 하구  옷도 검정으로 입어 보았 습니다.    ㅎㅎ.
얼굴은  좀더 밝고  단정하게  그리고  좋은 인상을 주고 싶어서  모처럼  남편인 아름다운 병원 원장님께 레이저도 조~~금  부탁했네요.    조금은  자신없으니   나도 좀예쁘게   해달라고 부탁 했어요.    남편은  TV.   뉴스를 보다가   눈을 동그랗게뜨고 , 이리저리 얼굴을 보더니   암말없이  고개만 끄덕 거리더라구요.   “넘이뻐서 필요없어 ”   가 아니구,   “내일병원에 꼭와”   라고 하네요.
전 모공 문제가  있었고  선블로그를  잘  안발라서  갑자기  잡티가   많았었어요.      요즘은 스킨케어 오바지로   자기전에 바르고, 아침에도 바르고,  열심히  화이트닝을 해요.     아, 이잰  나이가  가꿀나이가 된거죠.
좋은인상은 단연 건강하고 밝은 피부 부터 시작  입니다.     전 늘  피부가 좀더 화사 했으면 좋겠어요.   얼굴부터  용모가 단정하면   자신감 과 용기가  생겨서  기분도  좋은것 같아요.     아름다운 병원에 오시는 미인 언니들 보면 다 부지런 하더라구요.    앞으로는  저도 좀 더 부지런해질까 합니다.
   오늘의 레슨:  커리어 우먼?   실력은 기본.이구여. 
   + 알파를 원하는 요즘,   외모도 경쟁력 이랍니다. 
오죽하면 딸도 엄마 오늘은 이뻐, 오늘은 안이뻐 이러며  점수를  주네요.
과거 한국에서 직장시절   성공시대 다큐 를 장식도 해보고,  커리어 우먼으로서 원도 한도 없이
높은곳에서, 아주 외롭게    작은 실력만 믿고 한참을  살아  보았네요.     커리어에 목슴걸었던시절, 나의 인생을 바꾼건 나의딸 티파니 때문 이죠.       이잰 아이가  무럭 무럭  자라고 학 부모로서 이렇게 나이가  살짝 들다보니 모든일에 더 침착해지고  행동하기전 그리고  한마디 하기전에 늘  또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이세상에  아이엄마가  철안든   부모님은  없습니다.
 과거의 찬란한 커리어 우먼의  영광은 안녕,    9-5   직장도 안녕. 
저는  자랑스런  학부모,     그리고 정열적으로 일하는  power broker 의 제 2 의 인생을 시작 했습니다.    
우리나라 한국 KBS 9시 뉴스 의 오프닝 뉴스 코멘터리도  성공한 커리어 우먼으로서 여러번 초청 받아보았는데  나이가 솔솔들며  외모도, 실력도,   많이 자신감을 잃었 었어요.   하지만 콜드웰벵커의 전문 브로커로 일하는 요즘은 자신감을 잃을시간도 없이 바쁘네요.    요즘은  고객님이 많아  바쁘다는 것은 과장이고  부동산 전문 브로커, 특히 power broker 의 길 자체가 그래요.     늘깨어 있어야 하고,  배워야하고,  남보다 더열심히 정열적으로 일에빠저야 해요.       특히 이곳은 프리미어 오피스다보니 더 액션이크고  빠르죠.  커리어 우먼시절  월급사장할땐  참 몰랐는데  지금은   늘해보고 싶은 일이다 보니  힘든지를 모릅니다.      마치 제사업같아 기분이  좋아요.    하루하루 눈에 보이게 좋아지는 기분…    딜마다 좋은 행운이 함께하길  빌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WWW.JOYCEKIMESTATES.COM   접속하신후
오른쪽 상단의  YU TUBE  를  클릭 하기
클릭

부동산 투자  관련 모든일은 전문 브로커 Joyce Kim 과  상의 하세요.

( Selling/Listing/Buying/럭셔리 리스/최고학군 리스 전문가)

 

Joyce H. Kim

Associate Broker 
………………………………………………………………………………………………………………………………………..
COLDWELL BANKER BEVERLY HILLS NORTH
The #1 Top producing Office in the Unites States 
301 N. Cannon Drive, Suite E, Beverly Hills, CA 90210
Office : 310.777.6278   Mobile: 213.503.0315    Fax: 310.728.7192
EMAIL JOYCEK@COLDWELLBANKER.COM     WWW.JOYCEKIMESTATES.COM
 
Photobucket